개발 관련 이야기2010. 2. 16. 20:55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Windows 7 Ultimate 를 64bit 으로 다시 설치했더니 V3lite가 설치안된다.
64bit을 지원하는 무료 백신을 찾다가 발견.
베타판 어쩌고 할 때 듣긴 했었는데 일단 써보자.

http://www.microsoft.com/Security_Essentials/

Posted by miing
개발 관련 이야기2010. 1. 28. 17:09

"C:\WINDOWS\Microsoft.NET\Framework\v1.1.4322\Temporary ASP.NET Files\root\8c91a6b5\649b28ba" 경로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http://support.microsoft.com/kb/823379/ko
Posted by miing
개발 관련 이야기2009. 6. 16. 15:00

bcp

Posted by miing
개발 관련 이야기2009. 5. 28. 09:54

Available To Promise

ATP(납기회답)

주문을 받아 납품 할 수 있는 수량과 납기를 회답하는, Supply Chain Management에 있어서 중요한 개념.
그 결정 방법은,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과 레벨이 있다.

ATP(Available To Promise납기회답) 어원의 의미

[납기 확약 가능 폭] 라고도 말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국의 제조업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가장 의미가 가까운 말은 [납기회답]일 것이다. , 납품을 확정 할 수 있는 수량과 납기가 ATP정보에 포함 된다. 현재 실제 수요 또는 예상 수요에 대해, 자재와 설비, 노동력 리소스를 어떻게 시간에 대해 할애 할 것인가(계획 할 것인가) 결정 할 수 있으면, 그것이 납기 회답의 기준이 된다.

 리얼타임ATP(즉시 납기 회답)이란, 한 개의 오더 데이터(가수요 또는 협의 중)일 지라도, SCM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즉시 공급망상의 작업능력과 자재재고의 제약에 기초에 Planning을 실행하는 것이다.

납기회답은 , Supply Chain Management의 중요한 개념이다. 예상생산( MTSMake to Stock), 제품재고가 있는 경우의 ATP, 제품재고에 대한 오더의 할애와, 납품 리드타임의 계산이 필요하게 된다. 수주생산(MTOMake To Order)의 경우는, 이용 가능한 부품자재와 이용 가능한 리소스 Capacity 범위 내에서 생산계획에 기초해 리드타임을 결정해, ATP를 결정한다.

초밥 배달을 주문 했을 때, 오더를 받은 초밥 장인은, 재료의 유무, 초밥 장인의 작업 가능 상태(리소스의 능력), 배달을 자전거로 할 것인지 오토바이(리소스의 능력)로 할 것인지를 순간적으로 판단(정보처리), [1시간 반 후 오후 7 30][마쯔 코스 5인분]과 같이, 납기와 수량의 확약 ATP를 결정한다.

예상생산(MTS)부터 수주생산, 그 사이에 있는 수주조립(ATOAssembly To Order)등의 생산형태에 따라, ATP를 계산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레벨이 있다. 예를 들면, 초밥 주문에 대한 납기회답은, 이론적으로는 재료를 구입하는 것과 어획 할 때까지의 리드 타임도 포함한다. 따라서, Supply Chain Management의 대상인 작업의 능력과, 재료의 제약을 고려하면서, 대기시간과 Setup시간 등 재고가 되는 요인 시간도 포함한 리드 타임을 계산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리얼타임(즉시) ATP, Supply Chain 상의 데이터 베이스가 통합된 연속적인 계획에 의해 가능하게 된다.

출처: 도해100 이해하는 Supply Chain Management- Cash Flow 높이는 경영수법(일본)

Posted by miing
.NET2009. 4. 24. 15:24
Posted by miing